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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트정보

보트 동형화와 청소법

보트의 동형화 방법


보트의 동기화 준비를 시작해야합니다. 겨울에 준비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선외기, 가스 선내기, 선미 구동 엔진 중 어느 것이든 다음 9가지 단계에 따라 눈이 녹아 따뜻한 날씨가 봄에 돌아왔을 때 빠르고 쉽게 시동을 걸 수 있습니다.먼저 엔진오일 교환을 합니다. 오래된 오일에 포함된 수분과 산은 저장 중에 베어링이나 다른 엔진 부품을 구멍에 넣기 때문에 배수가 필요합니다. 우선 엔진을 데우고 물속에서 더러운 기름을 더 많이 배출해 불순물이 흐르기 쉽도록 합니다. 그 후, 엔진 제조사가 권장하는 고품질의 오일과 필터를 사용합니다. 스트로크 선외기의 경우 겨울에 대비하여 오일과 필터를 교환하여 보관합니다.다음은 냉각수를 흘려보내고 배수합니다. 얼었을 때 물의 팽창으로 인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엔진에서 물을 배출해야 합니다.인보드와 스턴드라이브 엔진의 경우, 정원의 호스를 냉각시스템에 연결하기 위해 워터머프 또는 동일한 장치를 사용하여 깨끗한 물로 엔진을 세척합니다. 물 없이 물엔진을 운전하면 안됩니다. 엔진이 정상 작동 온도에 도달할 때까지 플래시합니다.다음으로 배수 플러그를 분리합니다. 이것들은 보통 엔진 블록과 매니폴드에 있습니다. 나머지 물을 빼기 위해 워터 펌프 호스를 빼는 것도 필요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선외기 정비의 경우에는 먼저 모든 배수구가 열려 있는지 확인합니다. 엔진을 시동하고 냉각 시스템을 담수로 세척합니다. 다음단계는 연료의 안정화입니다. 연료가 60일 정도면 열화하여 엔진에 껌이나 니스가 쌓일 수 있습니다. 그 결과, 하드  시작, 성능 저하 및 엔진 수명 단축이 실현됩니다.이러한 문제를 막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연료의 열화를 막기 위해서 고품질의 해상 연료 안정기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탱크에 신선한 연료를 보충하여 부식에 의한 물의 결로를 방지합니다. 물에 잠겨 있을 때, 또는 가든 호스에서 엔진을 움직이도록 설계된 금구를 사용하고 있을 때 엔진을 몇 분간 움직이는 것만으로 시스템 전체에 처리 가스를 공급할 수 있습니다. 가솔린을 배출한다고 하더라도 엔진에 니스가 발생하는 것을 방지할 수는 없습니다. 왜냐하면 연료가 항상 남아있기 때문입니다. 또, 가스켓이 말라 스프링으로 새는 일도 있습니다.내부 엔진 컴포넌트 보호합니다. 저장 중에 엔진오일이 배출됩니다. 이로 인해 겨울이 되면 내부 엔진 부품이 가혹한 요소에 노출되어 부식이나 실린더 스카프라 불리는 금속간 접촉이 봄철에 이루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러한 문제를 방지하기 위해 안개 상태의 오일 스프레이를 사용합니다. 이 타입의 제품은 엔진 깊숙이 침투해 방식성 화합물의 보호층으로 부품을 코팅하도록 특별히 조합되어 있습니다. 다음은 기어 오일 교체합니다. 오래된 기어오일의 하부 유닛을 배출하여 새로운 공급물과 교환합니다. 기어오일을 교환할 때는 반드시 수분을 확인합니다. 물이 먼저 나왔을 경우, 또는 유액이나 덩어리의 기름이 보였을 경우, 이는 당신의 보트에 습기가 오염되었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다음 시즌까지 새로운 스티커가 필요할 것입니다. 그리스와 윤활제입니다. 엔진의 그리스 피팅(대부분이 스티어링 메커니즘 지역에 있음)을 찾아 녹, 부식, 산화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고품질의 마린 윤활제를 사용합니다. 겨울 보관 전에 기름칠을 해야 하는 중요한 장소를 놓치지 않도록 사용설명서에 체크합니다. 귀중품 분리합니다. 겨울철에는 선착장이 적어 침입이 용이합니다 고가의 전자제품을 포함한 모든 귀중품을 철거합니다. 청결하고 왁스를 바릅니다. 겨울을 대비해서 보트를 보관하는 것은 복잡한 일이 아닙니다. 보트를 보관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는 드라이 스토리지인데, 특히 겨울이 긴 지역에서는 비싸게 치일 수 있습니다. 최소한 보트에 내구성이 있는 커버를 씌워야 합니다. 또 하나의 좋은 선택지는 보트를 줄이는 것입니다. 


보트 멋지게 타는 방법


보트는 우리 생활에 매우 도움이 됩니다. 왜냐하면 보트는 우리가 세상에서 가장 평화로운 곳 에 탐험할 수 있고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 기간이 지나면 수면이나 공기 중의 오염이 보트의 표면이나 내부에 쌓이기 시작하기 때문에 보트가 조금 더러워 보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일이 일어난다면, 일반적으로 당신의 보트를 예전의 영광으로 되돌리기 위해 상세한 작업에 해야 합니다. 보트를 미적으로 완성시키기 위해 몇 가지를 공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린스부터 시작합니다. 보트를 자세히 설명하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표면에서 느슨해진 파편이나 더러움을 제거하기 위해 항상 깨끗한 물을 뿌리는 것입니다. 보트 위에서 시작해서 아래까지 내려 갑니다. 이것은 보트의 표면에 있는 느슨한 부분을 제거하기 위한 것으로, 완전히 깨끗해지는 것은 아닙니다. 좋은 호스 노즐을 여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압력 세척기가 있으면 덤입니다. 다음은 잔해나 먼지 조각을 제거한 후 보트 표면의 보다 완고한 먼지 처리에 착수합니다. 특수 보트 클리너를 사용하여 보트 바깥쪽에 거품을 내어 오염을 제거합니다. 마무리에 손상을 주거나 심한 힘줄이 남을 위험이 있으므로 비누가 보트 표면에 절대 마르지 않도록 해서는 안됩니다. 비누를 헹구면서 조금씩 소분 해서 다음 장소로 이동을 합니다. 

 

나중에 보호 조치를 실시하게 되지만, 그 보호의 질은 사전 클리닝 준비의 좋은 점에 달려 있습니다. 보트를 깨끗이 청소한 후에는 살 때와 비교하면 좀 살지만 보트의 바깥면은 훨씬 깨끗해 보일 겁니다. 반짝임을 되찾기 위해서는 작업에 착수하여 손으로 또는 회전 완충기를 사용하여 산화물을 제거합니다. 상세 처리의 왁스 처리 단계에 대비하여 보트 표면을 준비해야 합니다. 보트를 철저히 청소한 후 자신의 보트에 왁스칠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당신에게 가장 큰 이익입니다. 쇼룸의 빛을 보트에 더하려면  표면에 왁스를 발라야 합니다. 왁스는 표면을 보다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빛납니다. 게다가 보트 왁스는 표면을 파편이나 먼지로부터 보호하기 때문에 세밀한 작업이 줄어듭니다. 마치 차에 왁스를 칠한 것처럼 한 번에 작은 부분에만 집중하고 보트의 바깥쪽이 깨끗한 상태로 빛날 때까지 왁스를 닦아 갑니다.

 

특제 보트 왁스는 당신이 구입하는 다른 것보다 훨씬 효과가 있다는 것은 주목할 만합니다. 보트왁스는 차에 비해 보트가 겪는 물과의 접촉 증가에 대처하기 위해 특별히 조합돼 있기 때문입니다. 갓 바른 광채를 유지하기 위해 왁스 사이에 사용하여 광채를 회복하고 중요한 자외선 방지 기능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보트 내부 청소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보트 밖을 깨끗이 청소하고 왁스를 칠하면 이제 보트 안 작업에 착수할 시간입니다. 멀티 클리너는 보트의 바깥쪽과 마찬가지로 완고한 부분을 청소하기에 충분한 강도가 있지만 표면을 손상시키지 않도록 충분한 강도가 있습니다. 기타 아각질의 오염이나 오염에 대해서는 스팟 클리너를 사용합니다. 알루미늄 폴 등 세세한 부분은 전용 금속 연마제를 사용하여 깨끗하게 하고 선외에서도 같은 왁스로 보호합니다. 마지막으로 보트가 깨끗해지고 왁스칠이 되면 보트의 표면을 새로 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세세한 부분까지 외형을 유지하는 것을 생각할 때입니다. 보트는 항상 햇볕을 쬐는 곳에 있습니다. 해로운 자외선으로부터 표면을 보호해야 합니다. 이 간단한 방법으로 당신의 보트는 앞으로 몇 년이고 새롭게 보일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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